산와 코리아

목록

SANWA 코리아는 자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SANWA 코리아는 국내에 자체 서비스 센터를 갖추고 일본 본사 서비스 센터의 신속하고
안정된 업무 협조 속에 판매 이후의 사후관리와 기술 지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SANWA 코리아의 전문 능력을 갖춘 기술팀원의 발빠른 대응과 제품 교정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있습니다.

보다 완벽한 기술지원팀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 기술력을 갖춘 팀원들이 고객 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 절차

SANWA의 모든 제품은 당사 입고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리 소요시간 : 수리 발주 후 3일 이내
단, 부품 없을시 발주 후 약 3주 소요
수리품 입고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337, 지식산업센터 833,834호 (부평제이타워3차) 도요테크㈜ 고객지원팀 - 연락처 : 032-541-2371    - FAX : 032-541-2375     - E-mail : toyotech@toyotech.co.kr 제품교정안내 - 연락처 : 032-541-2371    - E-mail : toyotech@toyotech.co.kr

수리기간과 수리비용은 증상과 원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제품이 당사 입고 후 기본 검수 후에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담당자분의 명함(성함, 연락처)과 이상 증상을 간단히 메모 하셔서 같이 동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리불가 모델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연락바랍니다.


단종 모델 및 AS중단 모델 확인하기